공무원 기숙형 학원 수험 설명회
상태바
공무원 기숙형 학원 수험 설명회
  • 문성영 기자
  • 승인 2013.11.1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년간 경찰공무원 시험학원의 메카로서 외길을 걸어온 김재규경찰학원 (www.kpa.co.kr)이 공무원 수험시장에 새로운 장을 펼치는 기숙형 학원을 대대적으로 시작한다.

김재규학원은 2007년부터 서울에서 기숙형 공무원 학원을 운영하면서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2014년 경북 안동시에 1,000여명 규모의 기숙형 공무원 학원의 개원을 눈앞에 두고 있다.

국내 최초, 최고의 기숙형 공무원수험 학원은 학원가에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가 된다.

최고 백만명 정도로 추산 되는 공무원 수험준비생들은 수험준비를 하면서도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

경제적인 문제, 외부의 유혹(술, 이성, 게임, 스마트폰 등), 심리적인 부담감 등 수험생이 만나게 되는 수험의 장벽들을 깨고 이겨 나갈 수 있는 기숙형 수험학원이 김재규학원이 제시하는 수험에서 승리하는 모델이다.

그동안 경찰직을 전문으로 했던 김재규 학원은 이번 2013년 2차 경찰공채 시험에서도 1,500명이 넘는 필기합격자를 배출하고 기숙형C반은 90%의 필기 합격률을 이루며 그 성과를 검증 받고 있다.

이에 기숙형 학원을 궁금해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서 2014년 공무원 시험 합격설명과 기숙형 학원의 필승 수험전략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해 정보를 제공한다.

이 자리에서는 수험의 필승 전략은 물론이고 기숙형학원의 모든 시스템을 정보로 제공하여서 수험생들이나 학부모가 올바르고 빠르게 공무원시험에 합격하는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