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구인·구직 만남의 날(19day) 행사 개최
상태바
안성시,구인·구직 만남의 날(19day) 행사 개최
  • 이경원 기자
  • 승인 2011.04.08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맞춤 청년중장년층 취업지원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안성시청 일자리센터에서는 최근 구제역 파동으로 실직한 근로자와 경기침체로 인해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장년층 및 재취업 구직자들의 일자리 지원을 위해 오는 4월19일(화) 시민회관 3층에서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일구데이‘(19day)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6~7개업체, 60여개 취업자리가 준비되었으며, 오후 2시부터 4시 구인을 원하는 기업체와 취직을 원하는 구직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원하는 기업체에 즉시 현장 면접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이력서 클리닉, 이력서용 사진촬영, 메이크업 클리닉 등 부대행사를 마련하여 구직자들이 한층 편한 마음으로 면접에 임할 수 있도록 계획하였다.

또한 관내 구직자의 취업능력을 향상시켜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안성맞춤 제1기 청년?중장년층 취업프로그램 참가자를 4월 20일까지 모집한다.

청년층 프로그램 참가 대상은 안성에 주소를 둔 만 19세~만29세 청년(군필자는 만31세)이며, 중장년층 프로그램 참가 대상은 만30세~만54세까지 취업의지가 강한 자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참가수당도 지급한다.

안성시 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기업체와 청년 구직자들에게 좋은 만남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관심과 협조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행사 및 취업 지원 프로그램운영 관련 사항은 안성 일자리센터로(678-2254)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