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테마여행을 느끼러 안성으로 떠나자!
상태바
색다른 테마여행을 느끼러 안성으로 떠나자!
  • 이경원 기자
  • 승인 2011.04.05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문화관광 시티투어 오는 11월 26일까지 운영

안성시에서는 오는 4월 16일부터 11월 26일까지 2011년 안성문화관광 시티투어를 운영한다.

매주 토요일 유네스코등재 세계무형문화유산 남사당놀이공연, 중요무형문화재 제92호 태평무공연이 펼쳐지고, 매월 색다른 테마여행으로 안성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올해 시티투어는 전국 3대 장으로 알려진 안성장을 비롯해 들판과 산골 구석구석 뒤덮는 새하얀 배꽃물결, 황톳길에 푸르름 일렁이는 끝없는 목초지에서 봄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 안성시 문화관광 시티투어

안성 문화관광자원과 농촌테마마을에서 체험할 수 있는 주말여행으로 서울과 안성을 연계로 진행되며 관광객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하여 안성의 역사와 숨겨진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참가비용은 어른 27,000원, 어린이 25,000원, 어른과 동반한 만5세미만 유아는 무료이며 전용버스, 중식 및 석식, 문화관광해설사, 입장료, 체험료, 생수, 여행자보험이 포함되어 있다.

시티투어 신청 및 접수는 안성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anseong.go.kr)또는 (주)로망스투어 홈페이지(http://www.romancetour.co.kr)를 이용하면 된다.

안성시 관계자는 “올해에는 안성관광을 다양한 층의 외부 관광객을 확대 유치하여 안성투어를 안성마춤 브랜드 상품과 연계한 투어운영으로 판매상품을 선보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