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리조트회원권 시세
상태바
8월 리조트회원권 시세
  • 신현우
  • 승인 2021.08.05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가 작열하며 많은 이들이 휴가를 떠나는 8월이다. 코로나로 거리두기로 더욱 휴가를 가기 힘든 시기가 되어 안타까움이 있지만 해외는 더욱 갈 수가 없는 상황이어서 국내 여행지에서의 거리두기는 더 관계업계에 타격을 주고 있다.

 

여름성수기를 지나 어느덧 시세는 조금씩 하향곡선을 그리며 내려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여름성수기 이용을 위해 5월 중에 구입을 많이 하셨고 정작 8월에는 거리두기로 이용이 용이하지 않아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9월 비수기를 앞두고 숨고르기를 하지만 처분을 고려 중이시라면 지금이 아무래도 최적이며 시기를 놓치는 경우 처분에 어려움이 올 수도 있는 시기이다.

다만 현재 대명 또는 한화리조트의 대형평형은 시장에 공급이 줄어들어 늘어난 수요층을 맞추지 못하여 시세는 오르고 있다. 아울러 골프의 혜택이 주어지는 특색 때문에 더욱 그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주은회원권거래소 전성범 대표는 “회원시장도 공급과 수요라는 시장논리로 시세가 정해지는데 요즘같은 시기에는 공급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그래서 처분을 고려중이시라면 지금 처분을 저극적으로 알아보시고 매수인이 나온 경우 적극적인 행동을 취하시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하였다,

 

주은회원권거래소는 다년간의 거래실적과 안전거래로 고객님의 자산을 안전하게 처분을 도와준다. 당일 최고가 매입을 통해 빠른 현금화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