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리조트회원권 시세
상태바
7월 리조트회원권 시세
  • 신현우
  • 승인 2021.07.0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낮 최고 기온이 29도를 웃도는 초여름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끝나지 않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올 휴가철에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보니 국내 골프장, 리조트 등은 벌써부터 성수기 예약이 한창 진행 중입니다.

 

여름휴가시즌으로 고착화된 가격이 상승되었습니다. 다만 계절적 특수 현상으로 지속적인 상승은 어렵지만 수요층이 많아지며 저가 매물 위주로 빠르게 소진되어 시세 상승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매물을 처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지금이 처분하시기 적기라고 판단이 되어 처분 문의가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주은회원권거래소 전성범 대표는 “소노(舊대명)리조트는 지속적인 체인 증가와 브랜드 가치제고로 시세의 상승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화리조트도 리모델링이 지속되고 신규체인이 예정이 되어 시세 전망은 밝습니다. 다만 시세의 코로나 사태의 반사이익으로 급속한 시세 상승이 있는 후이어서 상승폭은 높지 않은 상태입니다. 매매를 원하시면 시기적으로 처분 적기이며 매입을 원하시면 잠시 추이를 보고 진행하시길 추천합니다.”

 

주은회원권거래소는 다년간의 거래실적과 안전거래로 고객님의 자산을 안전하게 처분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당일 최고가 매입을 통해 빠른 현금화를 도와드리고 있사오니 처분을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