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워4, 체중 반토막 낸 다이어트 방법은?
상태바
다이어트워4, 체중 반토막 낸 다이어트 방법은?
  • 공무원타임즈
  • 승인 2010.10.21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의 다이어트 열풍은 과거의 다이어트와는 그 방법에서 확연한 차이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00년대 초반의 다이어트 방법은 무조건 굶는 방법을 선택했다면 2005년 중반부터는 다이어트를 굶는 방법에서 벗어나 운동을 병행하며 야채 중심의 음식을 섭취하는 등 무리한 다이어트 보다는 부담이 안되는 정도를 채택했다. 반면 2010년의 다이어트는 일반인들이 보기에는 기적에 가까워졌다.

개인의 다이어트 보다는 전문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과학적인 다이어트의 진행으로 100kg 가는 뚱녀가 50kg의 미녀가 되는 등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또한 공중파는 물론 케이블채널까지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일반인들은 이들의 다이어트 결과를 눈으로 보며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특히 숀리, 아놀드홍, 김지훈 등은 다이어트에 대한 전국민적인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케이블채널인 스토리온TV의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이어트워 시즌4'는 과학적인 트레이닝으로 도전자들이 살과의 전쟁을 펼치는 모습을 리얼하게 방송하며 인기를 얻었다.

특히 김지훈 트레이너가 맡고 있는 A팀의 이현주는 93.4kg에서 68.2kg까지 8주 동안 25.2kg을 감량해 눈길을 끌었다. 게다가 귀가 다이어트 기간 동안 꾸준한 노력으로 50kg대로 입성, 12주간 총 35kg이상 감량한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이어트워 시즌4'에서는 전문 트레이너가 강도 높은 운동을 하는 도전자들을 위해 포스파티딜콜린(PPC) 성분을 주성분으로 하는 바디슬리밍 오로라PPC 크림을 선물했다. 도전자들은 휴식 시간마다 피하지방 축소와 셀룰라이트 제거를 위해 바르는 오로라PPC를 사용하며 다이어트 열의를 다졌다.

'다이어트워 시즌3,4' 도전자들과 함께 호흡한 A팀 김지훈 트레이너는 "이제 다이어트는 단순한 체중감량이 아니다. 자신의 개성에 맞는 라인을 만들고, 없는 장점도 만들어내는 바디 디자인이 대세다. 또 '건강한 삶'을 위한 노력은 어떤 것 보다 아름답다"고 말하며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많은 이들을 격려했다.

한편 '다이어트워4' 도전자들은 살과의 전쟁을 꼭 성공하겠다며 희망을 약속하는 모습을 단순한 체중감량 도전 외에도 따스한 감동이 함께 전달돼 시청자들의 많은 찬사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