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리조트회원권 시세
상태바
6월 리조트회원권 시세
  • 신현우
  • 승인 2021.06.03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초여름의 시작인 6월이 왔습니다. 대한민국 모든 리조트 본사에서는 여름성수기를 앞두고 바쁜 시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성수기를 위해 리조트 회원권 준비를 서두르고 있습니다.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각 리조트 회원권은 시세가 조금씩 오르기 시작하는 분위기가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코로나로 인한 해외 여행 불가로 인한 시세가 많이 올라 그 상승 에너지가 높지는 않다고 보는 시각이 많습니다. 시기적으로 다른 해에 비해 상승폭이 높지 않지만 역시 떨어질 하락 요인도 없다. 다만 고가의 리조트 회원권은 매물이 나오지 않아 매도호가는 높아지고 있다. 특히 대명리조트의 노블리안 회원권의 상승은 뚜렷하다.

 

주은회원권거래소 전성범 대표는 “점점 차별화 되는 서비스와 객실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 지며 고가의 리조트 회원권도 각광을 더 받고 있다. 또한 신규 분양가의 인상으로 기존의 회원권 시장의 저가 매물은 가격적 메리트가 커져 더 빠르게 소진이 되고 있다. 고가의 회원권을 고려한 고객들은 지금 상승의 초입부에 구입을 적극 추천 드린다.”라고 조언하였다,

 

 

주은회원권거래소는 다년간의 거래실적과 안전거래로 고객님의 자산을 안전하게 처분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당일 최고가 매입을 통해 빠른 현금화를 도와드리고 있사오니 처분을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