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리조트회원권시세
상태바
5월 리조트회원권시세
  • 신현우
  • 승인 2021.05.0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 = 주은회원권거래소 제공
자료 = 주은회원권거래소 제공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이하고는 있고 코로나19로 여전히 해외 여행은 불가하여 가정의 달을 앞두고 시세가 상승하였습니다. 다만 종목에 따라 차이를 보이기는 하지만 상승의 폭은 매물의 시장 출하로 낮아지고 있습니다.

 

풍부한 유동자금이 이용 가치로 매력이 있는 회원권 시장에도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있어 거래량은 유지가 되고 있습니다. 고가의 회원권은 여전히 업그레이드에 대한 수요로 가격에 대한 상승여력이 높지만 중저가대는 교체수요로 거래량은 많지만 가격대의 상승은 크지 않고 있습니다.

 

주은회원권거래소 전성범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경제적 어려움이 있으나 해외 여행이 어려운 상황에 국내여행 수요가 폭팔하여 시세는 과거에 비해 많이 오른 상태입니다. 다만 코로나가 백신의 보급등 요소로 진정이 되고 있고 이에 따라 해외 여행이 자유로와 지면 현 시세가 유지될지는 고려하여야 할 것입니다. 이에 앞으로는 관망세가 두드러질 수 있습니다.

매도를 고려중이신 분이라면 매도 타이밍을 지금 고려하여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은회원권거래소는 다년간의 거래실적과 안전거래로 고객님의 자산을 안전하게 처분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당일 최고가 매입을 통해 빠른 현금화를 도와드리고 있사오니 처분을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