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으로 월매출 1천만원 성공노하우, ‘이제는 돈 되는 공부방이다’
상태바
공부방으로 월매출 1천만원 성공노하우, ‘이제는 돈 되는 공부방이다’
  • 신현우
  • 승인 2020.10.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교육 시장에서 16년 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얻어진 학습법과 커리큘럼, 그리고 학생 모집 노하우, 중고등 성정 급상승 비법, 학부모 관리 비법 등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는 ‘이제는 돈 되는 공부방이다’ 책이 주목받고 있다.

 

2만명 원장들이 실전에서 도움받은 네이버 카페 ‘성공비’의 공부방 성공비결로 유명세를 보이고 있는 ‘이제는 돈 되는 공부방이다’은 학생 모집 노하우, 중고등 성적 급상승 비법, 학부모 관리 비법 등 다양한 정보도 알려준다. 학생과 학부모들이 떠나는 이유, 학부모들이 원하는 것 등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연구해서 정립한 실전 노하우 바이블이다.

 

특히, 공부방 선정에 있어서 그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신도시 지역, 시험 난이도, 교육열 등의 분석을 통해 공부방 장소를 선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반영한 공부방 위치, 수업관리, 학부모 상담 방법 등의 실전 노하우도 함께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또한 모집된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노하우도 오픈하였다. 학부모의 니즈를 파악해 불경기, 방과 후 수업 등으로 학생 이탈률을 줄이는 비결을 소개하는 대목은 상당히 공감이 가는 내용을 담고 있어 공감률이 좋다.

 

한편, ‘이제는 돈 되는 공부방이다’ 책은 공부방으로 월매출 1천만원, 성공하는 공부방의 비결을 공유하는 바이블 같은 책으로 작가의 16년 현장 노하우가 잘 녹아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황성공 지음/라온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